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법의 심판대 오른 MB

성주재단, 차세대 여성 리더 위한 온라인 MBA 프로그램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성은 기자] 성주재단이 차세대 여성 리더를 위한 '2020 Business Microlearning by GLOBIS Univ, MBA'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신청 마감일은 4월10일이다. 세부 사항은 성주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은 재무, 회계, 마케팅 등 전문적 비즈니스 과정을 습득하는 것을 비롯해 글로벌 무대에서 통용되는 혁신과 가치를 창출하는데 필요한 비즈니스 마인드, 윤리의식, 철학 등도 함께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또 4월 한 달 간 인터넷 무료 신청을 통해 일본의 글로비스 경영대학원 MBA 과정(△Critical Thinking and Analytical Skills △Marketing and Strategy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RM △Accounting and Finance △Technovate Thinking 등)의 온라인 코스도 수강 가능토록 한다.

한편 성주재단은 2010년부터 매 년 글로벌 여성 리더십(Global Women Leadership·GWL)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여성의 사회 진출 및 리더십 함양에 집중해 오고 있다.

성주재단 측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COVID-19) 이후 사회 변화와 기업 역할에 대해 고민하며 한국 여성 인재 글로벌 진출에 그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성은 기자 gttsw@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