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9 (목)

이슈 프로골프 KLPGA

KLPGA 오지현·임희정·박현경, 서브 스폰서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갤럭시아SM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오지현(24, KB금융그룹)과 임희정(20, 한화큐셀), 박현경(20, 한국토지신탁)이 파마리서츠프로덕트와 서브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후원 계약을 체결한 세 선수는 올 한해 '리쥬란' 로고가 표기된 의류를 착용하고 대회에 참가한다.

오지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리쥬란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고 올 시즌이 더욱 기대된다. 작년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희정은 "2020시즌부터 리쥬란과 함께 하게 돼 기쁘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현경도 "평소에 좋아하던 리쥬란 후원을 받게 돼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좋은 성적과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KLPGA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2020년 대회 개막이 지연되고 있지만 오지현, 임희정, 박현경 세 선수가 대회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 특히 이러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선수와 기업 브랜드가 동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