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양정철 "부산 승리해야 총선 진정한 승리…힘 실어달라"

연합뉴스 조정호
원문보기

양정철 "부산 승리해야 총선 진정한 승리…힘 실어달라"

속보
국힘, 오늘 최고위 한동훈 제명안 의결 않기로
민주연구원·부산 북강서을 최지은 후보 정책 협약
최지은, 양정철 민주연구원장과 정책 협약(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양정철 민주연구원장과 부산 북강서을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최지은 후보가 3일 부산 강서구 후보 선거 사무실에서 공약 이행 정책 협약식을 갖고 있다. 2020.4.3 handbrother@yna.co.kr

최지은, 양정철 민주연구원장과 정책 협약
(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양정철 민주연구원장과 부산 북강서을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최지은 후보가 3일 부산 강서구 후보 선거 사무실에서 공약 이행 정책 협약식을 갖고 있다. 2020.4.3 handbrother@yna.co.kr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더불어민주당 싱크탱크인 민주연구원 양정철 원장은 3일 "부산에서 승리해야 이번 총선에서 진정한 승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양 원장은 이날 더불어민주당 부산 북강서을 최지은 사무실에 열린 '최지은 후보·민주연구원 정책 협약식'에 참석, 이같이 말했다.

양 원장은 "지방선거 때 부산 시민이 민주당을 압도적으로 지지를 해주셨다"며 "문재인 대통령이 코로나와 싸움에서 반드시 승리하고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이번 총선에서도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상상도 못 한 코로나 위기가 전 세계를 덮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문 정부와 민주당은 유능한 경제전문가, 유능한 일꾼이 필요한 상황이다"며 "이런 상황에 잘 대처할 준비된 사람이 최 후보"라고 강조했다.

세계은행 선임 이코노미스트 출신인 최 후보는 "북·강서는 부·울·경 메가시티 중심으로 북구는 양산, 강서는 김해와 연결돼 있다"며 "북·강서가 서부산 발전에 밑거름이 되고 교통·경제 중심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cch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