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9186841 0042020040159186841 06 0601001 6.1.7-RELEASE 4 YTN 0 false true true false 1585699912000 1585700046000 related

'아내의 맛' 노지훈 누나, 장민호 단독 팬미팅 성사 "보기만 해도 좋아"

글자크기
YTN


'미스터트롯' 노지훈의 누나가 장민호와 만나 '찐팬'임을 입증했다.

지난달 31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노지훈-이은혜 부부의 '팬심과 맞바꾼 식탁', 함소원-진화 '함진' 부부와 마마의 '화보 찍고 합가까지'가 공개됐다.

우선 노지훈, 이은혜 부부는 아침밥을 먹던 중 오래된 식탁을 바꾸자고 의견을 모은 후, 일전에 아들 이안이가 갖고 싶은 것을 사주겠다던 큰누나 찬스를 쓰자고 했다. 이어 노지훈은 곧바로 큰누나에게 전화해 이안이가 식탁을 갖고 싶다고 했지만 전혀 먹히지 않자 장민호와의 셀카 촬영을 약속했고, 결국 식탁을 선물 받았다.

며칠 후 장민호가 좋아하는 음식을 검색해 요리에 돌입한 큰누나는 꽃게탕, 통삽겹살, 소불고기 등 푸짐한 6첩 밥상을 차렸고 드디어 장민호를 영접하게 되자 광대승천과 더불어 응원 구호를 외치며 찐사랑을 드러냈다. 훈훈한 저녁 식사를 이어가던 중 이안이의 기저귀를 핑계로 노지훈과 이은혜, 작은누나가 자리를 피해줬고 큰누나와 장민호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됐다.

어색함을 뚫고 장민호를 보며 함박웃음을 터트리던 큰누나는 "보기만 해도 너무 좋아가지고"라며 돌직구 팬심을 던졌고, 장민호는 맛있는 음식 대접과 감사한 팬심에 한 번도 라이브로 선보이지 못했던 '내 이름 아시죠'를 부르며 세상 어디에도 없는 1:1 팬미팅 콘서트를 펼쳐 큰누나에게 있어 평생 잊지 못할 시간을 안겼다.

이어 함소원은 주문이 폭주하는 DVD와 몇 장 남지 않은 한정판 음반 배송을 위해 중국 마마와 준비하던 중 '함진 가족 화보' 촬영 전화를 받았다. 이에 함소원은 마마와 함께 성형외과를 방문해 시술을 해줬고, 전문가 손길의 메이크업까지 받으면서 화보 촬영 준비를 마쳤다.

먼저 촬영에 들어간 함소원은 플래시가 터지자 눈빛부터 돌변, 초단위 표정 변화로 오랜만에 '찐연예인' 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파를 든 콘셉트로 진행된 세 사람의 촬영에서는 마마가 거침없는 '파 먹방'으로 프로페셔널한 컷들을 쏟아내 놀라움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고부갈등을 레슬링으로 표현하는 프로레슬러 콘셉트 촬영에서는 함소원이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도전 지구탐험대' 탑골 스토리를 공개했고, '아맛팸'들은 열심히 살아온 함소원에게 박수와 격려를 보냈다.

그런가 하면 며칠 후 중국 마마는 중국 파파에게 전화해 함진 부부 집을 사주자고 제안했고, 파파는 쿨하게 승낙했다. 곧바로 세 사람은 집을 보러 나섰고, 금액에는 관계없이 보는 매물마다 무조건 계약서를 쓰자는 마마와 관리비를 걱정하는 짠소원의 '극과 극' 모습이 담겨 집구입에 난관이 예상되는 함진네가 이사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방송은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8.7%를 기록하며 전채널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9.6%까지 치솟으며 화요일 예능 대세의 위엄을 증명했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ytnplus.co.kr)
[사진 = TV조선]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24시간 코로나19 실시간 LIVE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