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이태원클라쓰' 김다미, 시스루에 니트 탑…"시크한 상큼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베네피트의 뮤즈 김다미, 신제품 블러셔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배우 김다미 /사진제공=베네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배우 ‘김다미’와 함께한 신제품 뷰티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베네피트 뮤즈로 활동 중인 김다미는 코스모폴리탄 매거진과 2020년 봄 화보를 촬영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다미는 본인의 시그니처 이미지인 시크한 무드를 바탕으로 뉴트럴 컬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김다미는 장밋빛 브론즈 블러셔인 베네피트 '달라스 미니'로 두 뺨에 은은한 혈색을 더했다. 쌍꺼풀 없는 눈매는 음영 메이크업으로 한층 더 깊이 있게 표현했다.

입술에는 핑크 빛이 감도는 '포지틴트'를 발라 생기를 더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김다미 /사진제공=베네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베네피트의 '달라스 미니'와 '슈가밤 미니'는 단종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기존 컬러와 텍스처를 리뉴얼 해 출시된 제품이다.

달라스 미니는 뉴트럴한 로지 브라운 컬러 블러셔로 쉐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슈가밤 미니는 따뜻하고 달콤한 로즈 피치 4색 블러셔로 취향에 따라 믹스 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베네피트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