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POP이슈]"결혼 NO, 콘셉트일뿐"‥'미우새' 홍선영,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해명(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방송화면 캡처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결혼이 암시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했다.

23일 홍진영 소속사 IMH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 방송 콘셉트로 알고 있다"며 "전날 '미운우리새끼' 예고편에 나온 장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방송 말미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 속 홍선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수줍게 미소 지었다. 이를 본 홍진영은 "예쁜데? 언니 결혼 축하해"라고 인사했고, 홍선영은 "아니야 별 말씀을"이라며 화답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홍선영의 어머니는 "우리 딸 예쁘다"고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홍선영', '홍선영 결혼' 등이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자아냈다. 짧은 예고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암시하는 듯한 홍선영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관심을 불러일으켰기 때문.

특히 홍선영은 일반인이지만 홍진영과 함께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뜨거운 화제성과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만큼 그에 대한 관심은 지대했다. 하지만 이는 방송의 콘셉트일 뿐 결혼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일각에서는 '낚시방송'이 아니냐는 비난을 보내고 있다.

한편 홍선영은 지난해부터 방송을 통해 다이어트에 돌입. 22kg 감량에 성공하며 확 달라진 모습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