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6 (수)

‘솔로 출격’ 최강창민, ‘Chocolate’ 4월 6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이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초콜릿)은 내달 6일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Chocolate’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최강창민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최강창민은 그동안 동방신기 활동을 통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함은 물론, 동방신기 앨범에 수록된 ‘Heaven's Day’, ‘Rise As One’, ‘Apology’, ‘Closer’, ‘아스라이… (Beautiful Stranger)’, SM ‘STATION’ 시즌 2에서 공개한 ‘여정 (In A Different Life)’, 드라마 OST 등 다수의 솔로곡을 발표해 뛰어난 가창력과 다양한 음악 색깔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앨범으로 선사할 최강창민만의 음악과 무대에 더욱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작사,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MC 등 다방면으로 활약한 만큼, 이번 솔로 활동으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도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은 오늘(23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