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원 이상 예약객 대상 1박 투숙 혜택 제공
![]() |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이벤트룸 |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독립된 공간에서 스몰 웨딩, 돌잔치, 가족연 및 각종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주중 프라이빗 이벤트 프로모션'을 올해 내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주중 프라이빗 이벤트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사이 완벽하게 독립된 공간에서 10인 이상의 소규모 모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아 알차게 구성했다는 것이 호텔 측 설명이다.
우선 이벤트를 통해 호텔 셰프들이 제철 식자재를 사용해 요리한 한식 또는 양식 코스를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코스 가격을 15만원에서 12만원으로 할인해준다.
또 모임의 성격에 맞게 식탁을 꽃으로 꾸며놓아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테이블'도 무료로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고객에겐 모임 당일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혜택도 준다.
파크 하얏트 부산 관계자는 "호텔 이벤트 룸은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선사하는 대규모 연회장 볼룸과 고급스럽고 아늑한 느낌의 드로잉룸 등이 있다"며 "이벤트 룸은 모임의 성격과 규모, 개인의 취향 등을 고려해 이벤트 전담팀과 상담 후 직접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