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 PS4 6월 발매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 PS4 6월 발매

속보
'사법개혁안' 논의 법관대표회의 5시간 여만에 종료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6월 23일 플레이스테이션(PS)4 전용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 한글판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 작품은 쿠노스 시뮬라지오니가 개발하고 505게임즈를 통해 퍼블리싱하는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GT3 챔피언십 현장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드라이버, 팀, 차량, 서킷 등이 재구현됐다.

특히 타이어와 공기역학 모델이 개선이 됐으며 언리얼 엔진4의 기반의 그래픽을 비롯, 날씨 표현, 모션 캡쳐 애니메이션 등을 통해 사실감을 더했다. 싱글 및 온라인 모드에서 스프린트, 엔듀런스 및 24시간 스파 레이스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작품 발매와 함께 별매 다운로드 콘텐츠(DLC) '인터컨티넨탈 GT 팩 DLC'를 선보일 예정이다. 키알라미 그랑프리 서킷(남아프리카), 스즈카 서킷(일본), 웨더텍 레이스웨이 라구나 세카(미국), 마운트 파노라마 서킷(뉴 사우즈 웨일즈 오스트레일리아) 등 4개 서킷을 제공한다.

해당 DLC에서는 피렐리의 인터컨티넨탈 GT 챌린지도 체험할 수 있다. 45개 차량색상, 30개 팀 및 50개 드라이버 등도 포함된다.

이 회사는 작품 발매 후 여름 중 10개의 GT4 차종이 추가되는 유료 DLC 'GT4 팩'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또 겨울 중에는 브리티시 GT 챔피언십의 7개 레이스 일정을 완성하는 서킷 3개가 포함된 '브리티시 팩'을 선보인다.


마르코 마사루토 쿠노스시뮬라지오니 창립자 겸 라이선스 매니저는 "'컴페티치오네'가 '아세토 코르사' 브랜드의 역작이자 '리얼리즘'의 동의어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콘솔을 통해서도 양질의 게임성, 정확도 및 정교함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 기뻐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