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예약 판매 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대원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콘텐츠 전문기업 대원미디어는 닌텐도 스위치의 2020년 기대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특별 디자인 본체 패키지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은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독, 조이콘, 스트랩 등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패키지로 구성됐다. 예약 판매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됐으며,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직영 매장에서는 구매 예약을 위한 대기행렬이 이어졌다. 온라인 예약 판매가 진행되는 대원샵의 경우 접속자 폭주로 인해 일부 접속 불가 현상도 나타나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동물의 숲 시리즈는 동물들이 사는 숲속에서 마을을 꾸미거나 채집 및 NPC 주민과의 소통 등 다양한 콘텐츠를 높은 자유도 속에서 즐길 수 있어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예약 판매를 시작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시리즈 최신작이자 닌텐도 스위치로는 첫 선을 보이게 되는 타이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오는 20일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국내 유저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