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희/사진=민선유 기자 |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김나희가 팬들과 함께 대구의료원에 생필품을 기부했다.
5일 김나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기부는 다른 연예인분들에 비해 소소할 수 있지만 저와 제 자랑스러운 팬분들의 세 번째 기부라서 너무 기쁘고 행복합니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나희는 "대구의료원 대외협력팀과 연락이 닿아 가장 필요하다고 하시는 생필품들을 보내드렸습니다. 고생하시는 의료진들 그리고 코로나와 싸우는 많은 분들, 우리 모두 힘냅시다!! 현재 마트 배달조차 힘든 상황에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던 걸로 압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내 팬분들 최고예요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김나희 인스타그램 |
김나희는 팬들과 함께한 세 번째 기부라서 더욱 뜻깊었고, 많은 분들이 생필품 기부를 위해 힘써줬다며 고맙다는 인사를 건넸다. 김나희는 아름다운 미모뿐만 아니라 예쁘고 따뜻한 마음씨로 대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현재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 비상식량을 준비해야 한다는 의견이 많은 가운데, 김나희는 컵라면과 즉석밥을 전달해 큰 도움을 줬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고맙고 멋있다. 앞으로 계속 잘 됐으면 좋겠다", "전혀 소소하지 않다. 너무 멋있다", "미모도 마음씨도 너무 예쁘다"라며 김나희를 향한 칭찬과 응원을 보냈다.
한편 김나희는 지난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지난해 TV조선 예능 '미스트롯'에서 최종 순위 5위를 차지했다. 최근 김나희는 KBS2 예능 '배틀 트립'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웃음을 선사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