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팝업★]"도움 되고파"..'지숙♥'이두희,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 개발+착한 재능기부의 정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두희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정혜연 기자]
헤럴드경제

이두희 인스타그램


그룹 레인보우 멤버 지숙의 남자친구이자 프로그래머인 이두희가 마스크 알리미를 개발했다.

5일 이두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쟁이사자처럼 사람들이 만든 마스크 알리미입니다. 주변 지역 편의점의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10분 이내)으로 보여주는데요. 마스크 구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게시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두희의 마스크 알리미가 실검에 오르면서 화제를 모으자 이두희는 "실검에 오르며 접속자가 매우 많습니다. 서버를 빠르게 늘리도록 할게요"라고 전했다.

지숙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마스크알리미 #우리함께이겨내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남자친구 이두희의 착한 재능기부를 열심히 홍보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멋사 최고", "멋사 너무 멋있다", "큰일 하셨다. 감사합니다. 감동받았다"라며 아낌없는 칭찬과 응원을 보냈다.

이두희가 개발한 사이트 '마스크 알리미'는 현재 주변 편의점 마스크의 재고 현황만 확인할 수 있는데, 추후 약국과 마트 등의 정보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재고 현황은 10분 간격으로 업데이트되며 10시~23시 사이에 확인할 수 있다.

이두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마스크 대란에 쉽고 빠르게 마스크 재고를 알 수 있는 마스크 알리미를 개발해 큰 도움을 줬다. 이두희는 착한 재능기부의 정석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이두희는 지숙과 지난해 10월 공식 열애 인정 후, 오는 9일 방영 예정인 MBC 예능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