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김병지, 이시언 '100만원 기부' 응원 "우리도 100만원 할것, 힘내라" [★SHOT!]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김병지가 이시언을 향해 '100만원 기부'를 응원했다.

축구 국가대표 골키퍼 출신인 김병지는 지난 28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시언 님! 힘내세요. 울 가족들도 힘들지만, 백만원 기부 힘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백만원릴레이 #대구힘내라 #캠페인릴레이 #이시언힘내라"라는 글과 함께 이시언에 대한 기사를 게재했다.

김병지가 첨부한 기사는 배우 이시언이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100만 원을 기부했지만, 이후 악플 때문에 SNS 인증글을 삭제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해당 게시글에는 김병지의 의견에 공감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앞서 지난 27일 개그맨 유세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과 아들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각각 1000만원과 3만원을 기부한 이체 내역을 캡처해 공개했다. 이를 접한 이시언은 "저쪽으로 그냥 보내면 됩니까요 형님?"이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0만원을 기부한 사진을 남겼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이시언이 기부한 '100만원'을 비난했고, 적은 액수라는 이유로 온갖 조롱과 악플을 쏟아냈다.

결국, 이시언은 '100만원을 기부했다'며 올린 게시물을 삭제했고, 유세윤은 "함께 해주어서 고맙구 절대 잘했어"라며 대댓글을 적어 위로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