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유연석, 5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포스터©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포스터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훈훈한 완전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측은 19일,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모습을 담은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공개된 완전체 포스터 2종은 드라마의 배경이 될 병원 복도에서 각자 수술을 마친 듯 스크럽복을 입고 있는 의대동기 5인방의 모습을 담았다.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 이들의 훈훈한 동기애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특히 닮은 듯 다른 의대동기 5인방의 표정은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평범한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매일'이라는 카피는 생사의 경계에 있는 병원에서 이들이 겪게 될 희로애락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배우들의 서로 다른 매력이 시너지를 발산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라며 "이들이 풀어갈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3월12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