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단독]'트로트 가수 데뷔' 이이경, '주간아이돌' 스페셜MC 출격‥예능 대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이이경/사진=헤럴드POP DB


배우 이이경이 스페셜MC로 '주간아이돌'을 방문한다.

19일 헤럴드POP 취재 결과,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이이경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MC 광희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

앞서 지난 12일 '나는 트로트 가수다' 특집을 끝으로 '주간아이돌'은 개편을 맞이했다. 조세호, 남창희는 하차하고 광희만 남아 '주간아이돌'을 이끌게 된 것. '주간아이돌'은 한동안 스페셜MC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오늘(19일)은 슈퍼주니어 은혁이, 오는 26일에는 배우 이이경이 스페셜MC를 맡아 예능감을 펼친다. 특히 이이경은 오는 20일 트로트 음원 '칼퇴근'을 발매를 앞두고 있는만큼 '주간아이돌'을 통해서도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이이경의 '칼퇴근'은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 전국 직장인들의 퇴근 본능을 위트 있게 풀어내며 직장인들의 마음을 반영한 가사로 공감을 이끌어내는 곡이다.

최근 영화 '히트맨'부터 tvN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2', 그리고 트로트 가수 변신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이이경의 예능 MC 도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