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막방까지 2회"..'터치' 주상욱→김보라,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심언경 기자] ‘터치’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측은 19일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는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에너지와 웃음이 가득한 배우들의 모습이 유쾌한 촬영 현장을 짐작케 한다.

먼저 강한 카리스마로 츤데레 매력을 발산하던 주상욱의 한결 가벼워진 표정과 한층 성숙한 미모를 자랑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보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남은 회차에서 어떤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기대감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행복한 미소를 보이는 이태환, 변정수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에서는 각각 사랑과 일에 있어 큰 위기에 봉착했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극 중 이혼 문제로 극과 극의 반응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다감, 송재희의 모습에도 관심이 쏠린다. 진지함과 웃음을 오가는 이들의 표정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두 사람은 해피엔딩을 맞이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 송재희의 비하인드 컷은 카메라가 꺼져도 계속되는 연기 열정은 물론, 절정으로 향해가며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는 분위기를 그대로 보여주며 남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어느덧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터치’ 15, 16회는 각각 21일, 2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MI, 스토리네트웍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