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브랜뉴뮤직, 마스크 5천장 기부 "소외 계층분들에 지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로나19]

뉴스1

브랜뉴뮤직©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브랜뉴뮤직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푸른나무재단에 마스크 5000장을 기부했다.

14일 브랜뉴뮤직은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게이즈샵(GAZESHOP)과 함께 신종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KF94 마스크 5000장을 푸른나무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된 마스크는 푸른나무재단을 통해 전국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및 그 가정, 그리고 위탁시설 이용객(사회적 배려계층인 아동, 청소년, 노인) 등 마스크가 꼭 필요한 다양한 소외 계층분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회사 창립 이래 매년 연탄 기부 및 나눔 봉사, 자선 공연, 결손가정 스키캠프 후원 등 꾸준한 기부 봉사 활동을 진행해온 브랜뉴뮤직은 지난해 연말 패밀리 콘서트인 '브랜뉴이어 2019'의 수익금 5000만원을 기부한 데 이어 이번 마스크 5000장 기부까지 지속적인 선행 활동을 지속 중이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음악뿐만 아니라 우리가 만들어 나가는 가치를 통해 더 많은 분들과 기쁨과 행복 그리고 위로와 사랑을 나누는 것이 바로 브랜뉴뮤직이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성"이라며, "앞으로도 소외 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이번 기부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브랜뉴뮤직은 K-POP과 흑인 음악을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토털 뮤직 엔터테인먼트사로, 수장 라이머를 필두로 버벌진트, 범키, 한해, 양다일, 한동근, AB6IX (에이비식스), BDC, 이은상, 이루펀트, 칸토, 태완, 애즈원, 그리, 키디비, 옌자민, 루달스, 강민희, 빈센트블루, 요다영, DJ JUICE, DJ IT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다.
hmh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