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대전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PlayStation4(PS4)판 패키지 제품을 2월 14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대전격투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V' 본편과 본편의 시즌 4까지 발매된 풍부하고 매력적인 콘텐츠 2,000가지 이상을 수록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혁신적인 배틀 시스템을 통하여 짜릿한 배틀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며, 온라인으로 친구들에게 도전하거나, E-스포츠 무대에서 명성과 영광을 겨룰 수 있다.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에서는 각 캐릭터가 신규 V-스킬을 얻게 되어 더욱 치열한 전투가 가능하며, 각종 밸런스 업데이트도 제공된다. 또한 아케이드 에디션 이후에 추가된 11명의 새로운 캐릭터들이 추가될 예정이다.('Gill'과 'Seth' 포함) 이 뿐만 아니라 PS4, PC 크로스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여 플랫폼 구분 없이 모두 한 곳에서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된다.
2월 14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PlayStation4판 버전의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제품의 발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