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오비맥주 "오비라거 병맥주 마시면 '랄라베어 이모티콘' 행운이"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원문보기

오비맥주 "오비라거 병맥주 마시면 '랄라베어 이모티콘' 행운이"

서울맑음 / -3.9 °
오비라거, 카카오톡 ‘랄라베어 이모티콘’

오비라거, 카카오톡 ‘랄라베어 이모티콘’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오비맥주는 이달 전국 주요 상권에서 ‘오비라거 랄라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비라거 랄라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는 전국 주요 오비라거 판매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500㎖ 병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즉석에서 랄라베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제작된 이모티콘에는 오비라거의 돌아온 인기 캐릭터 ‘랄라베어’가 ‘랄라라 댄스’를 추는 모습, ‘배째라 곰’ ‘받아두라 곰’ 등 ‘곰’을 활용한 재치 있는 문구가 들어간 16종의 이모티콘이 포함돼 있다.

오비라거 브랜드 담당자는 “오비라거의 캐릭터 ‘랄라베어’에 대한 애정과 추억을 가진 소비자들이 많아 이번 이모티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비라거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라거는 1952년에 탄생한 맥주 브랜드 ‘OB’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제품으로 엄선된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해 맥주의 깊고 클래식한 맛을 구현한다. 또한 알코올 도수를 기존 ‘프리미어 OB’ 제품(5.2도) 대비 4.6도로 낮춰 부드러운 음용감을 제공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