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한카드, '무지앤 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출시…최대 1만원 적립

아시아경제 기하영
원문보기

신한카드, '무지앤 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출시…최대 1만원 적립

속보
한미 외교장관 "확고한 북한 완전한 비핵화 의지 재확인"
기존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리뉴얼 버전
카카오페이 등록해 결제 시 2% 적립
대중교통·통신요금 3% 적립 혜택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와 콘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앤 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무지앤 콘 체크카드는 지난해 7월 출시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의 디자인 리뉴얼 버전이다. 무지 체크카드는 출시 후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과 간편결제 맞춤 혜택으로 6개월만에 26만장 넘게 발급됐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다.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해준다. 카카오톡 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는 경우는 즉시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에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자동 등록 프로세스 적용 범위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교통·통신·영화 등 생활 서비스 적립도 제공된다.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이용금액의 3%,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만 원 이상 청구 시 이용 금액의 3%, CGV 영화 이용 시 월 1회 최대 3000원이 적립된다. 별도 연회비는 없다.


신한카드는 무지앤 콘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전고객대상으로 무지앤 콘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카카오페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리뉴얼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와 무지앤 콘)를 최초 발급받은 고객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 지급, 카카오톡 주문하기 1만원 이상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을 추가 지급할 계획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