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거울 보면 깜짝"‥'가요광장' SF9 로운X베리베리 강민, 2020년 뒤흔들 비주얼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보이는 라디오 캡처


2020년 비주얼돌 SF9 로운과 베리베리 강민이 '가요광장'을 찾았다.

17일 방송된 SBS파워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2020 비주얼돌' 특집으로 SF9 로운, 베리베리 강민이 출연했다.

이날 베리베리 강민은 "저는 아주 약간 비주얼돌 하면 올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했다. 자화자찬을 많이 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오니까 기분이 좋고 영광스럽다"고 부끄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로운은 "저도 이제 2020년 비주얼돌로 왔는데 저는 강민 씨가 함께 해서 기분이 좋다"고 말해 강민을 당황시키기도.

SF9는 지난 16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했다. 로운은 "사실 저희가 이번 앨범이 다 최고 성적이다. 음원 진입을 했을 때 통화를 했는데 어제는 스케줄이 계속 있어서 (부모님께)전화는 못했고, 문자로 연락했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 9명의 부모님에게 먼저 말씀드리자면 16년 10월에 데뷔해서 이번이 아홉번째 앨범인데 오래걸렸는데 믿고 지켜봐주셔서 감사하고 많은 것을 포기하신만큼 많은 것을 채워드리겠다"면서 "사실 전에는 숫자에 연연을 했었다. 순위와 1위에 연연했었는데 그거에 목메이다보면 놓치고 가는게 맣은 것 같더라. 멤버, 팬분들과 재밌게 활동하면 언젠가는 알아봐주시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번 활동에 많이 알아봐주신 것 같아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강민은 "지난해 1월 데뷔를 했다. 사실 어제 눈물 흘리고 하시는걸 보고 저도 정말 감동 받았다. 저희도 최대한 열심히 해서 저희가 받을 이유가 있는 팀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서 코너 속의 코너 '이구동성 O,X 토크'가 진행됐다. "거울을 볼 때 깜짝 놀란다"는 질문에 O를 한 두 사람. 강민은 "저는 한번씩 거울을 보면서 저의 코에 한번씩 놀란다. 코가 좀 높긴 하더라"고 말했고, 로운은 "화장실 조명이 좋은건지 세수를 하고 거울을 봤을 때 오! 한다"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로운은 "사실 거만 한스푼 넣어서 키도 크고 팔다리도 길어서 뭔가 이번 앨범 콘셉트인 수트가 잘 어울리지 않나 싶다"고 옷빨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