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민주당 비례 권미혁, 안양 동안갑 총선 출마 선언

연합뉴스 차지연
원문보기

민주당 비례 권미혁, 안양 동안갑 총선 출마 선언

속보
경찰, 김병기 자택 압수수색 3시간여 만에 종료
취재진 질문에 답하는 권미혁 의원(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더불어민주당 귄미혁 의원이 16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안양 동안갑 총선 출마를 선언한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0.1.16 toadboy@yna.co.kr

취재진 질문에 답하는 권미혁 의원
(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더불어민주당 귄미혁 의원이 16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안양 동안갑 총선 출마를 선언한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0.1.16 toadboy@yna.co.kr



(서울=연합뉴스) 차지연 기자 =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인 권미혁 의원은 16일 경기 안양 동안갑에서 4·15 총선에 출마하겠다고 선언했다.

권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 기자회견에서 "안양에 터를 잡고 지역주민들을 찾아뵈면서 사람의 정체가 정치의 정체를 낳았고, 정치의 정체가 곧 도시의 정체를 만들었음을 확인했다"며 "시대가 요구하는 혁신 리더로서 정체된 안양의 새 인물, 새 바람이 되겠다"고 밝혔다.

그는 "GTX-C 노선의 인덕원역 정차를 추진하겠다. 안양의 교통체계를 바꿔 서울 강남권까지 10분 안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청년 스마트타운을 조성하고 가정 내 돌봄 어려움을 해결할 '안양돌봄 SOS'를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안양 동안갑 현역 의원인 이석현 의원과의 경쟁과 관련해서는 "서로 깨끗하게, 흑색선전 없이 각자 열심히 뛰고 있다"며 "안양 시민들이 새 인물을 바라고 있다"고 했다.

charg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