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법의 심판대 오른 MB

동아대 경영대학원, 2020학년도 MBA·AMP 신입생 수시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영학석사(MBA)학위과정 전형 오는 22일 원서접수 마감

|최고경영자과정(AMP)도 모집 중

아시아경제

*사진설명- 동아대 부민캠퍼스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양희정 기자]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최형림)은 2020학년도 경영학석사(MBA)학위과정 신입생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수요자와 사례 중심의 커리큘럼 개편, 단일학과 통합전공 운영, 보충과목 이수학점 하향조정 등 맞춤형 교육과 학습권 강화에 나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MBA과정 전형의 경우 원서접수는 오는 22일 자정 마감되며 구술면접고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부민캠퍼스 종합강의동 경영대학 9충에서 실시된다.


서류평가(재직 40점+성적 20점)와 구술면접고사(40점)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합격자는 다음달 3일 오후 2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고경영자과정(AMP) 또한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으로 60명의 신입생을 뽑는다.


최 경영대학원장은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국내 최고 강사진의 알찬 교육과 사회 각계각층에서 활동 중인 20만 동아 가족과의 인적네트워크를 자랑하고 있다”며 “최신 경영지식 및 사례 교육을 통해 명실상부한 ‘경영교육 요람’의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지난 1969년 개원 이후 사회 각 분야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2000명 이상의 석사 동문과 3000명 이상의 최고경영자 동문을 배출, 깊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양희정 기자 yhj05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