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2020년 1월 16일(목)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 시리즈 최신작, PS4 전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 7)'에 대한 최신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 최신 게임 트레일러 공개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동료와 함께 성장하는 데 있어서 필요한 기술을 설명하는 최신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트레일러에서는 다양한 직업의 특징 및 배틀을 유리하게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거리 탐색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거리에 있는 플레이 스팟을 즐기면 카스가 일행이 강해지기도 하고, 서브 스토리의 캐릭터가 조력자 캐릭터로 등장하는 등 '용과 같이 7' 속 탐색의 즐거움을 소개한다. 또한, 스토리 중반 이후의 '돈' 벌이로 중요한 회사 경영 등 본작부터 새롭게 수록되는 새 요소도 남김없이 공개한다.
그리고 지금까지 적인지 아군인지 불분명했던 존재인 거미줄의 참모 '한준기(출연 : Yuichi Nakamura)'와 헝빙류만 총수 '쵸우 티안유(출연 : Nobuhiko Okamoto)' 두 사람이 강력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도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밝혀진다. 그들은 '히트맨'과 '마피아'라는 특징을 살린 고유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배틀 스타일에도 매력적인 특징이 있다.
트레일러 마지막에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캐릭터들도 등장하니 시리즈 팬이라면 필견이다.
■ PS Store에서 예약 접수 중
용과 같이 7은 PS Store에서 예약 접수 중이다. 예약 주문 유저는 본체에 콘텐츠를 미리 다운로드하여 발매일인 1월 16일(목) 1시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초회 특전】 (패키지판 & 다운로드판 공통)
・DLC 장비 아이템 '마지마 건설 세트' 프로덕트 코드
■ '용과 같이 7'이란?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인 드라마틱 RPG이다. 새 주인공인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악당들을 물리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뜨거운 인간 드라마를 체험할 수 있다.
이전에 없었던 규모의 무대, '용과 같이' 시리즈를 통해 만들어낸 싸움 액션과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이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등 시리즈 15주년에 어울리는 볼륨과 혁신적인 진화를 이룩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