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넷마블, ‘킹오파쇼’ 신년특집 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방송 '킹오파쇼' 신년 특집 방송. / 넷마블


넷마블은 7일 오후 9시 자사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전문 채널 '킹오파쇼'의 신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트위치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신년 특집 방송에는 게임 해설가 온상민과 정인호를 비롯해 난닝구, 케인, 무릎, 비범, 나리, 윤스리, 빛베리, 김성회 등 역대 '킹오파쇼'에 출연했던 인원이 전부 모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출연진들이 지난 한 해를 돌아봄과 동시에 새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의견을 나눈다.

특히 '사무라이 쇼다운'과 '철권' 콜라보 업데이트 등을 비롯해 새해 업데이트와 신규 파이터 출시 계획, 킹오파쇼 시즌 6 진행 일정과 오프라인 대회 등의 이야기를 이용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킹오파쇼'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최신 정보와 공략을 제공하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5월 17일부터 12월 17일까지 총 다섯 시즌에 걸쳐 이용자들에게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킹오파쇼 시즌5는 회 당 약 3만명의 시청자를 기록했다.

김나인 기자 silkni@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