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아프리카TV, ‘리니지2MC의 밤’ 진행..선승헌·BJ 난닝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 아이템 및 직업 획득권 등 다양한 보상 지급 이벤트도 마련

이데일리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아프리카TV(067160)가 ‘리니지2M’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모두 담은 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엔씨소프트(036570)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게임 속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니지2MC의 밤’을 방송한다고 2일 밝혔다. 리니지2MC의 밤은 이날부터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8시에 아프리카TV 라이브로 공개된다.

리니지2MC의 밤은 지난해 12월24일 아프리카TV 라이브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동시 시청자 수 약 2만명을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아프리카TV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리니지2MC의 밤을 3회 늘려 정규 편성하기로 결정했다.

리니지2MC의 밤의 MC는 전문 캐스터 성승헌과 모바일 게임 전문 BJ ‘난닝구’가 맡는다. 또 게스트로는 아프리카TV에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가수 김창열과 BJ ‘율무’가 출연한다. 출연자들은 리니지2M를 직접 플레이하며 겪은 생생한 경험담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리니지2MC의 밤 라이브 도중 출연자들이 진행하는 콘텐츠 결과에 따라 출연자들이 대표하는 팀별 서버 전체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 직업 획득권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라이브 시청자 수가 일정 수치를 넘을 때마다 리니지2M의 전체 이용자에게도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