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HUG, 부산혁신도시 상생발전 경진대회서 최우수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우주성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가 지난 16일 부산광역시가 주최하는 ‘2019 부산혁신도시 상생발전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는 ‘부산혁신도시 상생발전 경진대회’는 부산혁신도시로 이전한 13개 공공기관이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상생발전 사업을 발굴해서 공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최되는 행사다.

HUG는 ‘노후 슬레이트 지붕개량 사업’, ‘민관협력 시니어 일자리 창출’, ‘HUG 혁신도시 오픈캠퍼스 운영’ 등 다양한 상생발전 사업을 추진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한 공로가 인정돼 해당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재광 HUG 사장은 “금번 수상으로 주택 및 도시 등 공사의 업역과 관련한 다양한 지역사업을 통해 이전지역의 상생발전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았다고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HUG는 이전지역 맞춤형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하여 정부의 지역균형 발전계획을 충실히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HUG는 지난달 지역발전 대국민 공모전을 실시해 지역주민으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선정된 공모전 우수사례를 검토하여 내년도 사업계획에 반영할 계획이다.

우주성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