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리아종합건설 ‘아리아빌리지’, 제7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기자
원문보기

아리아종합건설 ‘아리아빌리지’, 제7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서울맑음 / -3.9 °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9 제7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 고용노동부 장관상 시상식’이 1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2019 제7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아리아종합건설 김성학 대표가 수상했다/사진=머니투데이

‘2019 제7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아리아종합건설 김성학 대표가 수상했다/사진=머니투데이


㈜아리아종합건설(대표 김성학)은 ‘사람을 움직이는 공간 디자인’이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건축, 디자인 설계와 건축시공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종합 건설사다.

토지 매입부터 준공 후 분양, 임대, 매도, 세무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분야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토목‧배수‧철근‧콘크리트 등 건축물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한 작업을 진행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성학 대표는 “자사는 건축의 ‘기본’을 중시한다. 기본을 충실히 따른 후 복잡한 전기와 설비를 논할 수 있다는 신념을 토대로 자사 브랜드인 ‘아리아빌리지’를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경기도 광주에서 분양 중인 아리아빌리지는 보안안전실 설치, 1동당 약 15대의 full HD CCTV, 상하좌우로 피사체를 따라가며 확대 또는 축소가 가능한 PTZ(Pan-Tilt-Zoom)카메라 등으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IoT와 패시브 환기시스템 등 최신 기술을 집약해 보다 편리한 라이프스타일 구현이 가능하다.

아리아종합건설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IoT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고, 보다 스마트한 주거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bkho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