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볼빅, '미키 마우스 신년 에디션' 골프공 선물 세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미키 마우스 신년 에디션 골프공. (사진=볼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임정우 기자] 볼빅이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아 디즈니 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한 ‘미키 마우스 신년 에디션’ 골프공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볼빅이 새롭게 출시한 미키 마우스 신년 에디션에는 운동하는 미키를 등장시켜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염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미키 마우스 신년 에디션에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를 볼빅의 스테디셀러 비비드 골프공에 프린팅돼 있다. 컬러풀한 케이스 안에 비비드의 인기 색상인 루비-오렌지-옐로우-그린 4가지 컬러의 골프공과 함께 4각 형태의 미키 마우스 볼 마커가 포함돼 있다.

이 선물세트의 프리미엄 3피스 골프공인 비비드는 세계 최초의 무광택 컬러볼로 무반사 비비드 코팅을 적용해 실전 라운드에서 눈부심을 감소시켰다. 여기에 비비드는 다양한 색상 구현과 함께 뛰어난 커버 내구성을 자랑한다. 미키 마우스 신년 에디션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원으로 볼빅몰 및 전국 주요 골프숍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볼빅 관계자는 “비비드 특유의 독특하고 강렬한 컬러감과 운동하는 미키 캐릭터의 발랄함이 조화를 이뤄 골퍼들에게 생동감이 넘치는 새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년 첫 골프의 시작을 ‘미키 마우스 에디션’과 함께 하면 건강과 행운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