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만화와 웹툰

`아내를 죽였다` 스페셜 웹툰 예고편 공개, 싱크로율 10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아내를 죽였다’가 팽팽한 긴장감 그리고 배우들의 놀라운 싱크로율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웹툰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음주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블랙아웃 스릴러. 원작자인 희나리 작가의 웹툰과 영화 속 장면을 동시에 담아낸 특별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당시 연재되었던 원작 웹툰과 실사화된 영화 장면을 교차로 보여주며 높은 싱크로율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누군가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일어난 ‘정호’(이시언)는 숙취로 괴로워하고 곧이어 자신의 집을 찾아온 손님이 경찰 ‘대연’(안내상)임을 알게 된다. ‘대연’으로부터 아내 ‘미연’(왕지혜)가 살해되었다는 사실을 전해들은 ‘정호’. 그는 자신을 유력한 용의자로 생각하는 ‘대연’에 분노하지만 과음으로 인해 전날의 기억이 남아있지 않는 상황과 온몸이 피로 범벅되어 있는 자신의 모습에 당황한다.

2010년 연재 당시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설정과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전개로 포털사이트 다음 평점 9.4점을 기록한 희나리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아내를 죽였다’는 탄탄한 웹툰의 스토리텔링과 강렬한 설정을 고스란히 가져온 것은 물론 이시언, 안내상, 왕지혜 등 믿고 보는 연기력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은다. 웹툰 속 캐릭터에 자신만의 개성을 더해 현실적인 인물로 완성시키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아내를 죽였다’는 12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