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DREAM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과 미국 인기 보이 그룹 프리티머치(PRETTYMUCH)가 호흡을 맞췄다.
NCT DREAM은 프리티머치가 오는 22일 전 세계에 발표하는 새 앨범 ‘INTL:EP’(인터내셔널:이피)의 수록곡 ‘업 투 유(Up to You)’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두 그룹의 색다른 협업에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업 투 유’는 싱그러운 피아노 멜로디와 경쾌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프리티머치의 개성 있는 보컬과 NCT DREAM의 청량한 음색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킨다.
프리티머치는 원 디렉션(One Direction) 제작자로 유명한 사이먼 코웰(Simon Cowell)이 프로듀싱한 5인조 보이 그룹이다.이번 앨범에는 NCT DREAM을 비롯해 라틴계 보이 그룹 CNCO, 브라질의 싱어송라이터 루이사 손자(Luisa Sonza), 필리핀 인기 아티스트 이니고 파스쿠알(Inigo Pascual)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NCT DREAM은 “평소 프리티머치 노래를 즐겨 듣는데 앨범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프리티머치는 “훌륭한 K팝 아티스트 NCT DREAM과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신곡 ‘업 투 유’와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고 밝혔다.
NCT DREAM은 12월 1~2일 태국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단독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 – in BANGKOK’(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 인 방콕)을 개최한다.
‘업 투 유’는 오는 22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