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새 디지털 싱글 'TOUCHIN''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1일 0시 강다니엘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2019.11.25 6PM KANGDANIEL 'TOUCHIN'''이라는 글과 함께 두 번째 콘셉트 사진 두 장이 공개됐다.
강다니엘의 신보 'TOUCHIN''은 그의 더 넒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향한 첫 발걸음이자 영화 속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로 해석한 곡으로, 누아르 분위기가 가득한 흑백의 첫 콘셉트 포토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역시 첫 번째와는 180도 다른 느낌을 담아내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강다니엘은 화려하고 강렬한 벨벳 소재의 버건디 슈트에 부드럽게 넘긴 포마드 헤어로 시선을 끈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그림자를 이용해 마치 다른 이의 손이 얼굴을 감싸고 있는 듯한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냈고, 두 번째 사진에서는 소파에 팔을 괴고 공허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23,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KANG DANIEL FANMEETING 'COLOR ON SEOUL'을 개최하고 타이틀곡 타이틀곡 'TOUCHIN''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