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이슈 로봇이 온다

유진로봇, 현대홈쇼핑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 블랙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1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아이클레보 지니(G5)’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은 아이클레보 지니의 완판 이후 40여일 만에 물량을 확보해 진행되며, 디자인 다양성에 대한 고객 요청을 반영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다크블랙 색상인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에디션’ 출시를 맞아 마련됐다.

아이클레보 지니는 지난 7월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지난 2차례 홈쇼핑 방송 이후 아이클레보 공식몰과 오픈마켓, 오프라인 등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1, 2차에 걸친 품절 돌풍을 일으키며 아이클레보 전 제품 라인업 중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21일 방송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블랙 신상 제품을 최초 공개한다.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 화이트와 블랙 모델을 ARS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 20만원대의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카드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방송 사상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필터 및 걸레 추가증정 혜택을 함께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아이클레보 지니는 우리나라 주거공간 특성에 맞춰 물걸레 기능 선호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혹은 동시에 가능하도록 3-in-1으로 탑재한 제품이다. 지난 11일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다양한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릴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만족스러운 청소력까지 갖추고 원격청소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등 현대인의 수요를 충족하면서도 가격부담을 대폭 줄여 1인가구 및 다양한 가정에서 부담 없이 구매해 로봇청소기의 편리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꼼꼼한 청소력 뿐만 아니라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똑똑한 로봇청소기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1인 가구 및 다양한 가정에서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성능과 디자인, 가격까지 만족도를 극대화해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며 “실내 환기가 어려워 먼지가 많아지는 겨울철에도 미세먼지 청소에 탁월한 물걸레 기능과 뛰어난 흡입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아이클레보 지니로 쾌적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