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언니네 쌀롱` 한예슬, 세상 가장 사랑스러운 `대표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을 통해 예능 첫 MC로 본격 활약을 선보인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메이크오버 토크쇼다. 지난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첫 눈도장을 찍으며 재미와 감동을 모두 사로잡은 예능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4일 첫 방송되는 ‘언니네 쌀롱’은 배우 한예슬이 MC를 맡아 눈부신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추석특집으로 방송된 파일럿 1, 2회에서 패션·뷰티 분야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독특하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호평을 받은 그녀는 정규 편성을 확정한 ‘언니네 쌀롱’의 메인 MC로 예능에서의 정식 출사표를 던졌다.

한예슬은 첫 방송에서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사랑스러움, 독보적인 아우라로 스튜디오를 꽉 채울 것을 예고하고 있다.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언니네 쌀롱’만의 스페셜 혜택을 공개한 한예슬은 뒤이어 농담이라고 밝히며 “너무 기분 좋잖아요~”라고 해맑게 덧붙여 모두가 그녀의 텐션에 혀를 내둘렀다고. 이처럼 한예슬은 남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쌀롱 멤버들과도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이며 월요일 밤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또한 게스트로 출연한 간미연과 황바울의 깨소금 넘치는 애정 행각에 부러운 마음을 드러낸 한예슬이 자신만의 특별한 연애관을 공개한다고 해 시선을 끈다. 사랑스러움 그 자체인 그녀가 사랑하는 방법은 어떨지, 진솔한 이야기에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예슬은 전문가 못지않은 자세와 능숙한 진행으로 메이크오버 토크쇼 ‘언니네 쌀롱’만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하드 캐리를 한다고 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특히 게스트에 꼭 맞춘 꼼꼼한 뷰티 컨설팅을 준비, 주변을 감탄하게 만들며 평소 패셔니스타로도 널리 알려진 명성을 입증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언니네 쌀롱’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의뢰인 맞춤 뷰티 솔루션뿐만 아니라 진솔한 대화와 격려의 메시지로 힐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스타들의 놀라운 변신 과정은 물론 일상적인 이야기까지 공개되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월요일 밤 활력소가 될 예정이다.

독보적 매력의 MC 한예슬이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이끌어가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은 4일(월)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MBC '언니네 쌀롱'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