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5세대 이동통신

LGU+, 5G 게임 '지포스나우' 무료체험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LG유플러스가 5G 프리미엄 요금제(9만5000원/부가세포함)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지포스나우(GeForce NOW) 무료 체험 대상을 5G 스탠다드 요금제(월 7만 5000원/부가세포함)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또 이달 말까지 예정됐던 무료체험 기간도, 별도 공지가 있을 때 까지 연장했다. 더 많은 게이머들이 세계 최초의 5G 클라우드 게임을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취지다. 박준수 LG유플러스 5G서비스발굴1팀장은 “지난 9월 시범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가입자는 물론 게임 플레이 시간과 재방문률도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체험 대상과 기간을 늘려달라는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있어 이를 적극 반영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11월 2일부터 10일까지 게임플레이 시간이 가장 많은 상위 1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조이트론 게임패드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포스나우’ 앱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지포스나우를 설치한 사용자들은 세계 최초의 5G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PC버전 역시,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지포스나우 소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이 가능하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