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 내달 9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로스트아크가 PVP 콘텐츠를 활용한 e스포츠 대회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3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스트아크로 e스포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대회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의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11월 9일 진행 예정인 대회 개최를 알렸다.

로스트아크 공식 e스포츠 대회인 이번 인비테이셔널은 PVP 콘텐츠의 최상위 랭커 및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펼쳐지는 이벤트 매치로 로스트아크와 e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팬 여러분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는 오는 11월 9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상암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진행된다. e스포츠 팬들에게는 익숙한 정소림 캐스터와 오성균 해설이 진행을 맡는다.

경기는 ‘인플루언서 PVP 대전’과 ‘랭커 초대전’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따효니’, ‘로복’, ‘김반희’ 등 평소 로스트아크 방송 콘텐츠로 활동해 온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가하는 것은 물론 경쟁전 시즌 1에서 최상위 순위에 오른 실력자들의 치열한 승부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에는 수많은 종류의 클래스와 섬멸전, 대장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가 서비스되고 있어 e스포츠 분야로도 성장할 수 있는 충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팬 여러분이 로스트아크의 ‘보는 재미’도 느껴보실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