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한화생명, LOL 선수 및 전력 분석가 공개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키' 김한기(왼쪽)와 '템트' 강명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한화생명이 오는 2020 시즌을 위해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선수와 전력 분석가의 공개 모집에 나섰다.

29일 한화생명은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시즌을 앞두고 팀의 전력을 보강하기 위해 신인 프로 e스포츠 선수와 전력 분석가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로 e스포츠 선수의 모집 대상은 만 17세 이상으로 숙소 생활이 가능하며, 한국 서버 기준 그랜드 마스터 티어 이상의 본인 계정 소유자 중 게임 이용과 해외여행 등에 결격 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국내외 리그 출전 및 국제 대회 진출 경험자라면 우대받을 수 있다.

전력분석가는 나이 제한 없이 숙소 생활을 할 수 있고 게임 이용과 해외여행 등에 결격 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군필자와 국내외 LOL 선수 및 코치 경력, 이공계 대학 학위가 있다면 우대받을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8일까지다. 공식 페이스북에 안내된 온라인 접수 링크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심사 합격자들에게는 개별 연락을 진행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테스트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지난 2018년 4월 창단한 한화생명은 창단 직후부터 소속 선수의 복지 강화는 물론 다양한 대내외 활동을 펼치며 대한민국 e스포츠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 전용 리무진 버스 운용, 사회성 함양 교육과 더불어 e스포츠 전용 트레이닝 센터 ‘캠프원’을 개관하는 등의 노력은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과 함께 정상을 향해 나아갈 선수와 전력 분석가를 찾고 있다”며 “선수들의 기량을 펼치기 위한 최고의 환경을 보장하는 만큼 재능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