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경게임진 언론사 이미지

‘배틀그라운드’ 시즌5 업데이트…달라진 미라마 만난다

매경게임진 임영택
원문보기

‘배틀그라운드’ 시즌5 업데이트…달라진 미라마 만난다

서울구름많음 / 0.0 °
펍지(대표 김창한)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PC 버전에 시즌5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미라마 맵 개선, 신규 서바이버 패스 도입, 던지기 기능 추가 등이 이뤄졌다.


미라마 맵의 경우 루트 및 지형 개선과 조형물 추가 등이 이뤄졌다. 총기 및 아이템 스폰 밸런스도 조정됐으며 2.7배율 고정 스코프를 장착한 윈94(Win94)도 등장한다. 미라마 맵의 자판기에서 진통제와 에너지 드링크를 획득할 수 있고 황금 미라도가 추가됐다.

‘서바이버 패스: 황무지’의 경우 새로운 미션과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맵 곳곳에 스폰되는 상자 속 디스크를 획득해 커뮤니티 미션을 달성하고 인게임 스킨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미라마에 얽힌 스토리도 확인 가능하다. 또 근접 무기와 황무지 등 두 가지 트랙으로 구성된 시즌 미션 달성시 각각 근접 무기 스킨, 미라마 관련 스킨을 보상으로 받는다.

여기에 프라이팬, 마체테, 빠루, 낫 등 근접 무기를 던져 공격할 수 있게 됐으며 힐링 아이템 및 탄약을 던져서 전달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에란겔 레드존, 차량 스폰율에 대한 밸런스 조정, 커스터마이즈 UI, 사운드 등이 개선되고 각종 버그 수정도 이뤄졌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