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섹션TV' 이하늬가 몸매 관리 비법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블랙머니'로 돌아온 배우 조진웅과 이하늬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이하늬는 '몸매 관리 비법이 무엇이냐'는 팬의 질문에 "왕도가 없다. 매일 운동을 한다. 근육 운동, 발레, 요가, 필라테스 등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서 골라서 운동을 한다"고 말했다.
이에 조진웅은 "아는 후배가 이하늬 씨의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고 운동선수처럼 한다더라. 보다가 질렸다고 하더라. 정말 부지런하다"고 칭찬했고, 이하늬는 "저는 제가 운동을 하지 않으면 몸이 어떻게 되는지 안다. 이 일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열심히 운동한다"고 말했다.
조진웅 역시 과거 역할을 위해 최고 30kg까지 감량한 경험이 있다. 조진웅은 "역할에 따라서 필요하다면 다이어트를 한다. 하지만 정말 힘들다. 다이어트가 필요하면 식사량을 줄이고 운동을 한다. 그리고 술도 마시지 않는다"고 답했다.
한편 영화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가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1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