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 막내도 딸..세 딸의 아빠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라이언 레이놀즈 트위터


[헤럴드POP=홍지수 기자]'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 부부가 셋째 성별을 공개했다.

지난 16일(한국시각)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난 브리티시컬럼비아주를 사랑한다. 내 딸들이 내가 자란 곳과 똑같은 자연의 놀이터를 경험했으면 좋겠다. 10월 21일, 당신이 투표한 후보가 날씨 정책을 바꿀 것이다. 지난 4년 동안 있었던 기후의 발전이 자랑스럽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이언 레이놀즈는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함께 셋째 아기를 안은 채 서로를 보며 활짝 웃고 있다. 사진에서 레이놀즈는 자신의 딸 얼굴을 가렸지만 충분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드러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구체적으로 셋째 아이의 성별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레이놀즈는 본문 글에서 '내 딸들이'라 언급했다. 이로써 그들이 세 딸의 부모가 되었음을 모두 짐작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2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었다. 지난 4일 셋째를 출산한 사실을 공개했다. 이로써 데드풀은 세 딸의 아빠가 됐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