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팝업TV]'살림남2' 김승현, 여자친구 공개 거부 "공·사 구분할줄 알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살림남2' 김승현이 여자친구와 비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싶은 바람을 표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 아버지 형제들과 함께 제주도로 떠난 김승현 가족의 파란만장한 가족 여행이 펼쳐졌다.

앞서 지난번 속초 여행 이후 다음 가족 여행을 위해서 곗돈을 부어 왔던 광산 김씨 형제들은 다음 여행지로 제주도를 선택했다.

이날 김승현 아버지는 "제주도 여행이 코앞에 닥쳤는데 큰 형님이 못가게 됐다. 한자리가 비게 됐다"며 큰 형님의 공석을 채울 사람으로 큰 아들 김승현을 추천했다. 연예인이라는 이유에서였다.

이에 당황한 김승현은 "저 만날 사람 있다"고 거절했고, 김승현 아버지는 "너 여자친구 때문에 그래? 그럼 같이 가"라고 쿨한 제안을 했다.

그러자 김승현은 "저 공과 사를 잘 구분할 줄 알잖아요"라며 여자친구 공개를 거부했다. 이를 지켜본 최양락 역시 "연애할 때는 무관심하게 둬야 한다. 주변 사람이 뭐라하면 부담스럽다"고 공감했다.

결국 김승현 아버지의 뜻에 따라 김승현 어머니, 딸 수빈 양도 함께 제주도 가족 여행을 떠나게 됐다.

무엇보다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김승현이 딸 수빈 양에게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에 대해 털어놓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모았다.

한편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