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정동하, 소극장 콘서트 앞두고 눈과 귀 호강 콘텐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정동하 (뮤직원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가수 정동하가 'COLOUR CONCERT'를 개최한다.

정동하의 소극장 콘서트 'COLOUR CONCERT'는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매주 금~일 총 9회 장기공연으로 진행된다. 이에 앞서 소속사 뮤직원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정동하 밴드' 합주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매 회차별로 다른 곡을 선보이는 컬러 코너의 트랙리스트를 초성만 언급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99초 라이브 미리 듣기 영상에서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음색을 함께 공개하는 등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껏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COLOUR CONCERT'는 공연 회차마다 조금씩 다른 콘셉트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쉽게 볼 수 없었던 커버 곡이나 미발매 곡은 물론 언플러그드 등 새로운 편곡 버전으로 탄생한 기존의 명곡들을 선보여 풍성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컬러 콘서트인 만큼 각 회차 별 컬러 드레스 코드를 지정, 아티스트와 관객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또한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 칼라프 왕자 역의 정동하가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등 끊임 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소극장 콘서트 'COLOUR CONCERT'를 개최하며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