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英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 방한…블랙핑크와 깜짝 만남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영국 축구스타 데이브드 베컴이 9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아디다스 70주년 기념, 데이비드 베컴 방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이날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이 새겨진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한글팩도 공개했다. 2019.10.9/뉴스1 © News1 유승관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영국 축구스타 데이브드 베컴이 9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아디다스 70주년 기념, 데이비드 베컴 방한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이날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이 새겨진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한글팩도 공개했다. 2019.10.9/뉴스1 © News1 유승관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데이비드 베컴과 블랙핑크의 만남이 이뤄졌다.

영국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은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아디다스 70주년 기념, 데이비드 베컴 방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또 다른 아디다스 모델인 걸그룹 블랙핑크를 만났다. 블랙핑크는 무대 위에서 "우리도 베컴의 팬"이라면서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모든 행사가 끝난 후 무대 아래로 내려온 베컴은 블랙핑크 멤버들과 일일이 포옹을 하고 대화를 나눴다. 전혀 다른 장르의 두 스타가 만난 모습에 팬들 역시 열광했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