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인스타 |
[헤럴드POP=천윤혜기자]수현이 차민근 대표에게 받은 프러포즈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life love happiness(삶, 사랑, 행복)"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현이 예비 남편인 차민근과 함께 하고 있다. 프러포즈를 받은 듯 사진 속 벽에는 'Marry me(나와 결혼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붙어있고 수현은 얼굴을 가린 채 감동 받은 모습이다. 차민근 대표는 그런 수현의 허리를 안으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차민근 대표 역시 9일 자신의 SNS에 "12/14/19♥?"라는 글을 게재하며 수현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지난 4일 알려졌다. 당시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수현씨가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과 12월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수현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한 뒤 2달 만에 결혼을 알리며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수현은 할리우드에서 주목받는 여배우로, 예비 남편인 차민근 대표는 서울과 부산 등에 20개 지점을 운영 중인 글로벌 공유 오피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라는 점에서 더욱 큰 화제를 낳은 것.
이런 와중 수현은 차민근에게 받은 프러포즈 현장을 공개해 다시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런 두 예비 부부를 향해 축하의 시선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 오는 12월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이 결혼 후 꾸릴 제2의 인생을 향한 응원의 박수가 이어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