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골프존 쇼핑몰 '골핑', 최대 90% 할인의 '타임세일'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은 오는 15일까지 최대 90% 할인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사진=골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오는 15일(화)까지 매일 오후 4시마다 국내?외 골프용품을 최대 90% 할인받을 수 있는 2019 블랙골프데이 사전 이벤트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임세일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약 100억원 규모의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19 블랙골프데이’의 사전 이벤트다. 테일러메이드 M3 커스텀 드라이버, 클리브랜드 RTX4 블랙사틴 웨지, 까스텔바쟉 스탠드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즈노 캐디백,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타임세일 메인이벤트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타임세일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핑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통합 아이디로 별도의 가입 없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핑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48시간 동안 최대 온라인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16일과 17일에 각각 ‘용품패션DAY’, ‘클럽DAY’를 오픈할 예정이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