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10월 마지막 주 '엔씨 피버 페스티벌' 티켓링크 예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2019 피버 페스티벌 (사진제공: NH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HN티켓링크는 엔씨소프트가 10월 26일, 27일 양일간 개최하는 ‘피버 페스티벌 2019(FEVER FESTIVAL 2019)’ 티켓을 단독 예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피버 페스티벌'은 1일차 ‘인텔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과 2일차 ‘뮤직 페스티벌’로 열린다.

월드 챔피언십은 전 세계 9개 지역에서 참가하는 ‘블레이드앤소울’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10월 26일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 축구장)에서 월드 챔피언을 가리는 결선 경기가 열리며, 티켓 판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얼리버드 1천장 한정(8,000원)으로 시작된다.

뮤직 페스티벌은 월드 챔피언십과 같은 장소에서 10월 27일 열린다. 세훈&찬열(EXO-SC), 마마무, 하성운 등 인기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엔씨소프트는 월드 챔피언십과 뮤직 페스티벌을 연이어 진행하며, 게임을 넘어 음악을 통해 즐거움의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티켓링크는 10월 2일과 8일 두 번에 걸쳐 뮤직 페스티벌 티켓을 예매 오픈하며, 티켓가는 무료다.

티켓링크 측은 “피버페스티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티켓링크는 간편한 예매 시스템을 통해 행사를 즐기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