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본능적 투혼의 스포츠, 격투기

‘UFC 공무원’ 세로니, 올해 벌써 4경기 출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UFC 공무원’ 도널드 세로니가 올해 4번째 출전을 앞두고 있다.

세로니 이번 상대는 제임스 빅과 에드손 바르보자를 잡고 부활한 저스틴 개이치다. 데이나 화이트 대표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UFC Fight Night 158 메인카드는 15일 오전 9시부터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UFC 파이트 나이트 158 영어 중계 및 다시보기도 제공한다.

매일경제

‘UFC 공무원’ 도널드 세로니가 올해 4번째 출전을 앞두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UFC 데이나 화이트 대표는 ‘야후 스포츠’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대회는 말도 안 될 정도로 매치업이 좋다”라며 관전 및 시청을 권유했다.

팬들도 관심이 크다. UFC 공식 SNS에는 “UFC243보다 UFN 158 대진이 더 좋다”, “설렌다”, “대회 시작을 기다리 힘들다” 등 댓글이 달리고 있다.

세로니는 실력뿐 아니라 매년 3경기 이상을 소화하는 자기 관리도 겸비했다. ‘UFC 공무원’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자주 출전한다.

라이트급 복귀 후 세로니는 알렉산더 에르난데스와 알 아이아퀸타를 꺾었다. 토니 퍼거슨에게 지긴 했어도 2019년도 2승 1패라는 준수한 성적이다.

개이치는 ‘MMA 정키’와의 인터뷰에서 “세로니는 UFC 최다 출전 기록을 여럿 보유하고 있다. 함께 훈련도 해봤다. 이번 맞대결은 ‘싸움 그 자체’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둘 다 타격전을 선호하는 선수이기도 하다. 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