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컴투스,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4개월 대장정 마무리

이데일리 노재웅
원문보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4개월 대장정 마무리

서울맑음 / 3.8 °
4개월간 6개 도시..유럽 전역 달궈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독일 쾰른 현장. 컴투스 제공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독일 쾰른 현장. 컴투스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컴투스(078340)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유럽 팬들을 직접 만나는 ‘2019 서머너즈 워: 유럽 투어’의 4개월 대장정을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시작한 서머너즈 워 유럽 투어는 5월 독일 베를린, 6월 프랑스 리옹과 스웨덴 스톡홀름, 7월 러시아 모스크바, 8월 독일 쾰른까지 약 4개월간 총 6개 도시를 돌며 유럽 전역의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현지 커뮤니티 간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투어의 종착역인 쾰른 투어는 특히 유럽 최대 게임쇼 ‘2019 게임스컴’ 기간에 개최해 독일 현지 팬뿐만 아니라 게임을 사랑하는 수많은 유럽 이용자의 참여를 이끌어냈다고 컴투스는 전했다.

현장에서는 ‘서머너즈 워’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굿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 참가 선수들도 행사에 참여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펼쳐졌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유럽 투어로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유럽 팬들과 더욱 친밀한 스킨십을 형성하고 현지 커뮤니티의 끈끈한 결속을 위한 소통의 장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세계에서 서머너즈 워의 입지와 브랜드 가치를 더욱 탄탄히 키워갈 것”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