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새 멤버 나린 합류' 소녀주의보, 파격 변신 새 싱글 포토 티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그룹 소녀주의보(지성, 샛별, 구슬, 나린, 슬비)의 신곡 ‘We got the power’ 포토 티저가 공개됐다.

15일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소녀주의보 세 번째 싱글 ‘we got the power’의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포토 티저에는 지금까지의 볼 수 없었던 소녀주의보의 걸크러쉬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통통한연애2’에 공수린 역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샛별의 변신이 크게 눈에 띄며, 샛별과 함께 ‘통통한연애2’에 출연해 실친 캐미를 뿜고 있는 구슬도 눈을 뗄 수 없다.

샛별은 검은 단발머리에서 금발 숏컷으로 변신해 보이쉬한 매력을 발산하고, 구슬은 영화 속 ‘할리퀸’을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리더 지성은 청순한 걸크러쉬 느낌, 슬비는 강렬한 레드 헤어로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보였으며, 미리 선 공개된 새 멤버 나린은 칼단발의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소녀주의보 진짜 주의해야겠다.”, “기다리던 컬크러쉬다”, “진짜가 온다”, “내 심장 어떻게 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소녀주의보의 변신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소녀주의보의 걸크러쉬로 변신한 모습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포토그래퍼 장봉기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