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더로즈 김우성, '슈퍼밴드' 멤버들과 함께한 레이니 공연 초대 인증샷 공개

헤럴드경제 고명진
원문보기

더로즈 김우성, '슈퍼밴드' 멤버들과 함께한 레이니 공연 초대 인증샷 공개

속보
강남구청역 인근 10중 추돌사고…3명 이송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더로즈 멤버 김우성이 밴드 레이니(Lany)의 초대를 받았다.

지난 8일 김우성은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김우성은 레이니와 ‘슈퍼밴드’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멜로우키친, 디폴, 기프트 김형우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다시 뭉친 멤버가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기고 있다.

특히 김우성은 ‘슈퍼밴드’에서 레이니의 곡 ‘ILYSB’ 커버 무대를 선보인 바 있고, 레이니 측이 영상의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그 후 레이니 측은 김우성에게 적접 공연 초대 의사를 밝혔고, 레이니의 초대로 김우성과 멜로우키친, 디폴, 김형우의 공연 관람이 이뤄졌다.

첫 번째 미니앨범 ‘WOLF’(울프)로 솔로 출격을 성공한 김우성은 타이틀곡인 ‘FACE’(페이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김우성이 속한 더로즈는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더로즈의 세 번째 싱글 ‘RED’(레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